본문 바로가기
PDF 서식

[공유] 굿노트 PDF 속지 무료 나눔(아이패드, 갤럭시탭) : 2022년 10월 달력(먼슬리)

by cantomandu 2022. 9. 27.

 

오랜만입니다아!
정말정말 오랜만입니다!


그 동안 또 무지무지 바빴네요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많이 일어났었답니다

갑자기 강사로 채택되어
어딘가에서 강의도 나가게 된 점이
가장 큰 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덕분에 블로그에 또...
소홀했네요

최대한 짬을 내서
10월 먼슬리를 만들어
가져와보았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게시물은
단연코 30일 방학 계획표랍니다
( ↓ 아래 링크 연결해둘게요~)
30일 방학 계획표 링크

 


그래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같은 테마로 10월 먼슬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교사 이웃님들
주목해주세요^^

작년에도 이맘때쯤
제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활용해서
교무수첩을 발행했었지요
이번에도 제작중인데요,
바로바로
이 30일 방학 계획표와 같은 테마로
제작하고있답니다

거의 완성 단계인데
제가 봐도 너무너무 예뻐요!
10월 초 중으로
런칭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이제 조금 한가해진 만두뺨은
블로그에 자주 출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에 10월 달력(먼슬리)
첨부해두었습니다
많은 활용 부탁드려요

 


무료 나눔 공유 파일입니다.

개인적으로만 사용하세요.
2차 가공과 무단 배포는 금지합니다.

다른 분들과 나누고 싶을 때에는
만두뺨의 블로그를 링크로 전달해주세요.

공감응원 댓글은 사랑입니다. ♥


2022년 10월 먼슬리.pdf
0.19MB

댓글